Notice: Undefined index: HTTP_ACCEPT_ENCODING in /home/inswave/ins_news-UTF8-PHP7/sub_read.html on line 3
엄지용 시인, 교보아트스페이스 ‘나란한 얼굴’ 전시 참여:시사앤피플
로고

엄지용 시인, 교보아트스페이스 ‘나란한 얼굴’ 전시 참여

풍요로운 볼거리와 읽을거리를 선사할 예정

이명숙 기자 | 기사입력 2023/03/13 [09:36]

엄지용 시인, 교보아트스페이스 ‘나란한 얼굴’ 전시 참여

풍요로운 볼거리와 읽을거리를 선사할 예정

이명숙 기자 | 입력 : 2023/03/13 [09:36]

▲ 교보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되는 ‘나란한 얼굴’ 전시 포스터    

 [시사앤피플] 이명숙 기자 = 문학 출판사 별빛들(대표 이광호)은 3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교보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되는 ‘나란한 얼굴’ 전시에 엄지용 시인이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.


엄지용 시인은 2014년 ‘독립 출판’이라는 방식을 통해 스스로 데뷔했다. 이후 시인의 시 ‘영화’는 경주 대릉원 ‘시가의 거리’에 주물 현판으로 설치되거나 시 ‘네가 내렸다’가 드라마 ‘어바웃타임’에 사용되는 등 오늘날 많은 사랑을 받는 시인 가운데 한 명으로 꼽히고 있다.

2019년 별빛들이 펴낸 엄지용 시인의 시 ‘나란한 얼굴’의 이름으로 기획된 교보아트스페이스의 전시는 그림을 그리는 △고등어 △유현경 작가, 글을 쓰는 △엄지용 △김찬호 △김신지 △장강명 △요조 △구병모 △김이나 작가가 각각 글과 그림으로 참여해 관람객에게 풍요로운 볼거리와 읽을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.

엄지용 시인은 “보고 싶은 건 늘 얼굴이었다. 손도, 발도 아닌 하필의 얼굴이었다. 숨기기 쉬운 마음이 그나마 드러나는 곳이 얼굴이었기 때문일까”라고 전시 의미를 전달했다.

이 전시는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있는 교보아트스페이스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.  출판사 별빛들은 2017년 1월 20일에 만들어진 문학 출판사로 기존 방식에서 독립해 다양한 방식을 선택해 자유롭게 문학 활동을 하는 작가들과 협업, 그들의 작품집을 소개하고 있다.

이명숙 기자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